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참깨와 솜사탕,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가창…‘설렘 전달’

기사승인 2018.11.15  10:10:29

공유
default_news_ad1
   
 

[온라인충청일보] 3인조 밴드 참깨와 솜사탕이 설렘의 감성으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참깨와 솜사탕은 MBC 예능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 가창자로 나서서 수록곡 ‘사랑의 맛’(Taste of love) 음원을 15일 공개한다.

드라마 콘셉트에 걸맞게 맛을 소재로 다룬 참신한 가사가 돋보이는 ‘사랑의 맛’은 ‘사랑에선 어떤 맛이 날까’라는 궁금함을 바탕으로 시종일관 달콤함 감성을 녹여냈다.

듣는 내내 잔잔한 미소를 드리울 듯 경쾌함이 감도는 이 곡은 수많은 드라마를 통해 웰메이드 OST를 완성한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의 합작품으로 드라마 전개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시청자 재미를 이끌 전망이다.

최기덕, 박현수, 유지수를 멤버로 2010년 앨범 ‘참깨와 솜사탕’을 발표하며 데뷔한 참깨와 솜사탕은 인디신에서 인기 기반을 다졌다. 지난 4월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좋아하나봐’ 이후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로 달콤 발랄함이 깃든 목소리를 안방극장에 전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맛과 로맨스를 소재로 한 드라마의 감성과 어울리는 가창자로 참깨와 솜사탕을 발탁했다. 특유의 소탈하고 깔끔한 보컬 톤을 지닌 유지수가 극 전개에 어울리는 음감을 발휘했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MBC 예능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 Part.2 ‘사랑의 맛’(Taste of love) 음원은 15일 오후 6시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온라인충청일보] news1948@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18
set_new_S1N20
set_new_S1N22
set_hot_S1N18
set_hot_S1N19
set_hot_S1N20
set_hot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