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스퀘어컨벤션‟(더블유스퀘어컨벤션)이 오픈3주년을 맞아 2018년 예비부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W스퀘어웨딩홀 조영준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3년간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3주년을 이벤트인 만큼, W스퀘어컨벤션에서 행복한 순간을 함께 나누고 풍성한 혜택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3주년 프로모션 혜택은 선착순 40쌍에게 당일 계약 시 최대 프로모션을 적용, 홀 대관료 50% 할인과 음료 및 주류 서비스, 허니문 귀가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W스퀘어컨벤션은 우아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로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을 통해 분위기 있는 포토스팟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다.
 
기존의 웨딩홀에서 쉽게 느낄 수 없었던 리조트의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단독 건물 웨딩홀로서,채플홀은 르네상스 바로크 시대의 그리스 신전을 연상케 하는 돔 천장, 대리석의 버진로드, 크리스탈 샹들리에로 거룩하고 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특징이 있다.
 
"W스퀘어컨벤션‟은 지하1층, 지상8층의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건물 외관으로 눈길을 끌고 있으며 채플홀은 도심 속 그린가든인 야외가든과 이어져 이국적인 느낌의 하우스웨딩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또한 L층 그레이스홀은 경건하면서도 성스러운 분위기의 이국적인 꿈꾸는 신랑신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