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브랜드 이리온으로 알려진 디비에스 주식회사(대표 박소연)에서 '웰츠' 신제품 사료 4종을 출시했다.
 
'웰츠'는 이리온 수의사들이 사료 연구 개발에 참여함으로써, 기호성은 물론 영양학적 기반을 탄탄히 구성한 국산 사료다.
 
이번 신제품은 영양 구성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을 기르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고민해본 적 있을법한 흔한 질병들을 예방할 수 있도록 의료적 기능까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환절기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오리생육 포함 사료 2종과 고양이 헤어볼 케어용, 강아지 눈물 방지 및 눈 질환 예방용 사료가 그것이다. 고양이 헤어볼 문제와 강아지 눈물 질환은 평소 예방에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한데, 반려동물 사료를 통해 '따로 병원을 방문하지 않아도 예방할 수 있도록…'의 고민이 개발과정에 포함되었다고 한다.
 

 

또, "반려동물 사료는 다른 기호식품과 달리 매일 먹어야 하기 때문에 동물건강과 밀접한 연관이 있어, 이러한 일상질환에 도움이 되는 사료의 출시가 향후 반려동물 사료 개발의 폭이 넓어질 것"이라고 업계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웰츠는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한 신제품 샘플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웰츠 홈페이지에서는 무료샘플 지급 서비스를 상시 제공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