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간석동에 위치한 36도씨요가에서 RYTK300 요가강사 자격과정을 10월 21일부터 개강한다.
 
RYTK300 요가강사는 (사)대한요가연맹의 요가강사 표준 교육과정으로 15개 요가단체와 3개 대학 요가학과가 함께 논의를 하여, 교육과정과 자격 명칭을 통일한 것으로 해당 교육관에서 요가지도자 과정을 모두 이수하면 국제요가자격증이자 표준요가강사자격증인 RYTK300 요가강사자격증이 발급된다.
 
RYTK300 요가강사 교육은 요가 철학과 1박 2일 연수를 위한 단체과정, 아사나 실기를 배우는 교육관 과정 그리고 학문으로서 요가를 접하는 요가학회 참석이 의무사항이다. 요가지도자 교육은 베이직 과정과 전문 아카데미 과정으로 구분하고 있으며 베이직 과정인 RYTK300 요가강사 과정을 지도하는 교육과정은 협회의 규정에 따라 철저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36도씨요가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주말반 과정으로 개강한다. RYTK300 요가강사 자격과정을 등록하면 6개월간 무료 수련과 요가복, 매트, 교재 등을 증정하며 10월 13일까지 등록시 뮬라웨어의 요가복을 증정한다.
 
36도씨요가는 아쉬탕가, 힐링, 비크람, 플라잉, 필라테스, 인사이드 플로우, 인요가 등의 다양한 요가와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3분을 버티는 인요가와 음악을 들으며 동작을 연결하는 인사이드 플로우가 많이 알려지고 있다. 또 소도구와 매트, 해먹 등 매주 시퀀스가 변경되는 필라테스는 체형 교정과 근육을 모두 사용하는 수업 방식으로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한편, 쾌적한 환경과 오랜 노하우를 가진 강사진으로 훌륭한 요가 강사를 양성하는 36도씨요가의 RYTK300 요가강사 과정 및 프로그램 등의 궁금증은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