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농촌체험여행 ‘충주愛퐁당’ 여행객 모집

기사승인 2019.09.18  13:27:31

공유
default_news_ad1

- “중원문화 관광과 농촌 체험을 한 번에”

[충주=충청일보 이현 기자]  충북 충주시가 저렴한 비용으로 중원문화 관광과 농촌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충주애(愛) 퐁당' 여행객을 선착순 모집한다.

 농림축산식품부 '지역단위 농촌관광 지원 공모사업' 선정에 따라 운영되는 충주애퐁당은 중원문화 유적지와 관광지를 둘러보고, 농촌생활과 농가 밥상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시가 문화관광해설사와 농촌체험해설사를 제공하고, 여행경비 일부를 지원해 정상가보다 45% 정도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첫 여행은 다음 달 5~6일 1박2일로 진행되며 가족과 친구 등 구성원별로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충주세계무술공원에서 열리는 충주농산물한마당축제(10.3~6)에 참여해 축제도 즐기고 신선한 농산물도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여행 일정과 신청방법은 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시 농정과(☏ 850-5742) 또는 충주체험협동조합(☏ 010-5149-5553)에 문의하면 된다.

 시는 앞으로 매주 다양한 여행프로그램을 제공하고, 20인 이상 단체 신청하면 평일에도 프로그램을 진행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도시민들이 체험, 관광, 휴양을 함께 즐기며 충주의 매력에 퐁당 빠질 수 있는 충주애퐁당 프로그램에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 기자 sonarman@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