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관광협-와이드모바일
공항 이용객에 혜택 협약

▲ 한범덕 청주시장(가운데)과 김만중 ㈜와이드모바일 대표이사(왼쪽), 김진홍 청주시관광협의회장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충청일보 박재남기자] 충북 청주시는 15일 오후 시청 직지실에서 ㈜와이드모바일, 청주시관광협의회와 함께 청주 시민 대상 와이파이도시락 요금할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청주국제공항을 통해 해외여행을 하는 청주시민과 국내여행을 하는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와이파이 도시락 요금 할인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와이파이 도시락이란 세계 각 국가별 이동통신사의 3G/4G(LTE) 신호를 wifi신호로 바꿔주는 데이터로밍 단말기를 말하며, 단말기 1대로 최대 5명까지 무료로 wifi를 이용할 수 있어 일반 데이터 로밍보다 경제적이다. 할인가격은 해외여행 시 평상시에는 기본 10%, 연 1회 이상 프로모션 기간에는 20%~25%정도며, 국내여행은 1일 3000원이다. 1차 프로모션 기간은 16일부터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방법은 해외여행자는 특정할인 사이트(https://ap.wifidosirak.com/?cjcity)를 통해 사전 예약한 후 신분증 지참 후 청주국제공항 1층 와이드모바일에서 단말기를 대여 받으면 된다.
국내여행자는 청주 소재 여행사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자세한 사항은 청주시관광협의회(☏043-234-889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