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슬플 때 사랑한다’ 지현우, 박한별 살리기 위해 수술실 들어갔다...‘기대감 UP’

기사승인 2019.04.24  17:09:55

공유
default_news_ad1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의 지현우가 박한별을 살리기 위해 수술실에 들어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24일 공개된 ‘슬플 때 사랑한다(극본 송정림, 연출 최이섭/유범상, 제작 DK E&M)’ 스틸 컷에는 온몸에 피범벅이 된 채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병원복도에 무릎을 꿇고 있는 서정원(지현우 분)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한쪽 어깨에 피를 흘리며 병원에 실려 온 윤마리(박한별 분)를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지혈하는 한편, 의사에게 무언가를 간곡히 부탁하는 장면과 매서운 시선으로 수술에 한창인 정원의 모습이 차례로 이어지며 긴박한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앞서, 정원 교통사고로 사경을 헤매던 아내 우하경(박한별 분)을 살리지 못했다는 죄책감으로 인해 고통 속에 살아왔던 상황. 하경의 사고가 자신의 절친 하성호(고주원 분)와의 불륜에 의한 것이란 사실을 알고 있었음에도 아내를 향한 사랑의 감정을 끝내 놓지 못했던 그였기에 마리의 아픔은 더욱 진하게 다가왔을 터.

마리를 위해 매스를 잡은 정원이 그녀를 살려내고 해피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지 ‘슬플 때 사랑한다’ 마지막 회를 향한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슬플 때 사랑한다’는 1999년 일본 TBS에서 방영된 노지마 신지 작가의 ‘아름다운 사람’을 정식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온라인충청일보> 

<온라인충청일보> rachelnews@ccdailynews.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11
set_new_S1N18
set_new_S1N19
set_new_S1N20
set_new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