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우상’, 배우들 더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스타 라이브 톡 개최’

기사승인 2019.03.18  15:47:50

공유
default_news_ad1
   
 

영화 ‘우상’이 예비 관객들에게 배우들을 더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스타 라이브 톡을 개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우상'은 아들의 사고로 정치 인생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된 남자와 목숨 같은 아들이 죽고 진실을 쫓는 아버지, 그리고 사건 당일 비밀을 간직한 채 사라진 여자까지, 그들이 맹목적으로 지키고 싶어 했던 참혹한 진실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

언론시사회 이후 한석규, 설경구, 천우희 세 배우의 연기에 대한 탄성과 촘촘한 연출에 대한 찬사가 연이어 쏟아지고 있는 영화 '우상'이 관객들의 궁금증을 풀어낼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백은하 배우연구소 소장의 사회로 진행되는 '우상' CGV 스타-라이브톡에는 설경구, 천우희 그리고 이수진 감독이 출연해 시사 후 쏟아지고 있는 영화에 대한 모든 궁금증에 답해줄 예정이다.

개봉 전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에 단비를 내려줄 영화 '우상' 스타-라이브톡은 배우들과 감독을 직접 만날 수 있는 CGV 영등포를 비롯해 CGV 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동수원, 목동, 서면, 소풍, 압구정, 오리, 왕십리, 인천, 일산, 천안펜타포트, 춘천까지 총 17개 상영관에서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우상' 스타-라이브톡은 3월 13일(수)부터 CGV 홈페이지 및 CGV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한편, 영화 '우상'은 3월 20일 개봉한다.

 

[온라인충청일보] 

[온라인충청일보] news1948@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