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충청일보] ‘슬플 때 사랑한다’ 메인 예고편이 전격 공개돼 예비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다.
 
MBC 새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 측은 본 방송을 하루 앞둔 22일, 파격적인 감성의 향연이 기대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로 비밀스러운 욕망을 가진 사람들의 쫓고 쫓기는 아슬아슬한 관계를 통해 짜릿한 극적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나는 내일 죽어요... 그런데 왜 제목이 자화상일까” 란 지현우(서정원 역)의 나지막한 목소리가 서막을 장식하며 호기심을 급상승 시킨다.

이어, 아름드리 꽃그림이 가득한 화실 속 따스한 분위기와 달리, 위압적인 시선으로 시계와 소매 단추를 풀어내는 류수영(강인욱 역)과 잔뜩 겁에 질린 얼굴로 “제발 여기서 끝내줘, 날 좀 놔 줘” 라며 눈물로 애원하는 박하나(윤마리 역)의 모습이 대조를 이루며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난 너 없으면 안 돼. 더는 도망치지 마. 내가 그은 이 선 넘지도 말고” 라며 자신의 머리에 총을 겨눈 류수영의 모습은 극도의 긴장감을 유발하기도 한다.

또한, “이 얼굴로는 도저히 살 수가 없다” 며 잔뜩 상기된 얼굴로 자신의 몸에 가득 채운 멍투성이를 드러낸 박하나와 그런 그녀를 애처롭게 바라보는 지현우의 모습이 짙은 감성의 향연을 짐작케 한다.

제작진은 “예고편의 시작과 끝을 장식한 ‘나는 내일 죽습니다’ 란 말은 스토리의 함축적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며 기대감을 높인 ‘슬플 때 사랑한다’는 오는 23일 오후 9시 5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