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충청일보] ‘하나뿐인 내편’의 박성훈이 갑작스레 쓰러지며 새로운 국면 전환을 예고했다.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91,92회 예고편에는 갑자기 정신을 잃고 쓰러지는 장고래(박성훈 분)의 모습이 공개돼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앞서, 동생 장다야(윤진이 분)로 하여금 수일의 존재를 확인하게 된 고래 역시 충격을 금하지 못했지만 이를 받아들이는 모습은 어머니, 다야와 사뭇 달랐다.

범인을 향한 분노와 원망만이 아버지의 죽음을 받아들이는 해답이라고 여기지 않았던 고래는 어떻게든 지금의 상황을 진정시키고자 노력했지만 이를 둘러싼 갈등은 쉽게 사라지지 않았다.

예고편에는 분을 삭이지 못한 채 수일의 빵집을 찾아 난동을 부리는 홍실의 모습 뒤로 어머니를 향해 격양된 감정을 드러내는 고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고래는 “그럼 제가 그 사람 찾아가서 제 손으로 죽일까요? 엄마가 원하시는 게 그거에요?” 라며 “내가 가서 엄마가 원하는 대로 해줄게. 우리 아버지 원수 내가 갚겠다” 고 집을 나선 후 고통스러운 표정과 함께 거리에 쓰러져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와 함께 이날 예고편에는 법정에서 자신을 살인자로 지목한 사채업자의 행방을 찾아 나선 수일의 모습도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제작진은 절정의 긴장감과 함께 새로운 국면전환을 맞이하게 될 이번 주 ‘하나뿐인 내편’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 고 덧붙였다.

한편, ‘하나뿐인 내편’은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