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세 남녀 격정 멜로 '슬플 때 사랑한다', 박한별X박하나 2인 포스터 공개

기사승인 2019.02.11  12:19:18

공유
default_news_ad1
   
 

<온라인충청일보> 세 남녀의 격정 멜로를 그릴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가 첫 방송을 앞두고 박한별과 박하나의 모습이 담긴 2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눈길을 끈다.

MBC 새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극본 송정림, 연출 최이섭 유범상)’ 측은 11일 주인공 윤마리 역을 맡은 배우 박한별과 박하나의 2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포스터 속에는 박한별과 박하나는 얼굴을 맞댄 채 서로를 끌어안고 있다. 알듯 말듯 미묘한 감정선이 느껴지는 박하나와 무표정한 얼굴의 박한별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흑백으로 표현된 강렬한 색채가 ‘슬플 때 사랑한다’의 분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특히, 포스터 속 ‘나는 내일 죽습니다...’ 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시선을 압도하며 호기심의 깊이를 더한다.

박한별, 박하나는 극중 모두가 부러워하는 현대판 신데렐라로 행복을 찾아가는 듯 하지만 실상은 남편의 지독한 집착 속에 점점 지쳐가는 영혼의 소유자 ‘윤마리’로 분한다. ‘2인 1역’으로 그려질 윤마리 캐릭터의 정체와 더불어 박한별과 박하나, 두 배우가 그려나갈 하나의 인물이 어떤 색깔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시킬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박한별과 박하나, 두 사람이 그려나갈 ‘윤마리’ 캐릭터는 작품의 중심을 이끌어나갈 핵심적 인물이다” 며 “두 가지 색으로 표현될 윤마리 캐릭터의 삶과 내면은 ‘슬플 때 사랑한다’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2019년을 물들일 단 하나의 격정 멜로 ‘슬플 때 사랑한다’는 오는 2월 23일(토) 오후 9시 5분 첫 방송된다.

온라인충청일보. news1946@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