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박혁진, ‘하나뿐인 내편’ OST 참여…유이-이장우 이별테마 ‘그리워 운다’

기사승인 2019.02.08  15:19:47

공유
default_news_ad1
   
 

[온라인충청일보] 신인가수 박혁진이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가창 라인에 합류했다.

2018년 8월 가수 린과 함께 달콤데이 프로젝트 ‘여름감기’로 데뷔한 박혁진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 순항하고 있는 KBS2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을 통해 변진섭, 조성모, 이수영, 소향, 알리, 송하예 등 초호화 OST 라인업의 선배가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박혁진의 첫 OST 가창곡인 ‘그리워 운다’는 피아니스트 김지환의 세련된 연주로 시작돼 감성에 휩싸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후렴구의 폭발적인 가창을 화려한 14인조 리얼 스트링이 감싸는 이 곡은 ‘그리워운다 그리워운다 이렇게 울면 돌아올까봐’라며 가슴 절절하게 느껴진다.

이 곡은 ‘하나뿐인 내편’ OST의 분위기를 주도해 온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 김지환, 최철훈이 의기투합 해 신인가수 박혁진의 가창력을 돋보이게 하는데 주력하며 기승전결이 확실한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시청자들의 감성을 겨냥해 세대를 아우르는 실력파 가수들이 가창에 참여하고 있는 가운데 신인가수 박혁진이 신선한 감동을 전하는 노래로 OST 첫 가창에 나섰다”고 밝혔다.

KBS2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박혁진의 ‘그리워 운다’는 10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온라인충청일보] news1948@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11
set_new_S1N18
set_new_S1N19
set_new_S1N20
set_new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