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슬플 때 사랑한다', 첫 방송 앞두고 지현우X박한별 투샷 공개 '러블리 케미'

기사승인 2019.02.08  13:18:09

공유
default_news_ad1
   
 

<온라인충청일보> MBC 새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가 첫 방송을 앞두고 지현우와 박한별의 ‘러블리’ 투샷을 깜짝 공개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극본 송정림, 연출 최이섭/유범상, 제작 DK E&M)’ 측은 8일 로맨틱 매력이 돋보이는 지현우와 박한별의 투샷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컷 속에는 ‘멜로 킹’ 지현우와 빛나는 미모를 뽐내는 박한별이 나란히 얼굴을 맞대고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한눈에 봐도 로맨틱한 감성이 절로 묻어나는 두 사람이 어떤 이유로 ‘달콤’ 가득한 투샷을 완성시켰는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본방을 향한 기대지수 또한 급상승 시키고 있다.

지현우는 극중 사랑에 한없이 헌신적이고 세상에 존재하지 않을 것 같은 무결점 남자 서정원 역을 맡았으며, 박한별은 누구나 부러워하는 현대판 신데렐라지만 자신 앞에 들이닥친 냉정한 현실 앞에 점점 지쳐가는 영혼의 소유자 윤마리로 분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제작진은 “남다른 ‘비주얼 케미’는 물론 섬세한 감정연기 등 디테일한 부분에 이르기까지 두 배우가 펼쳐내는 호흡은 상상 이상이다” 며 “하나부터 열까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지현우-박한별이 그려나갈 격정 멜로 ‘슬플 때 사랑한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 고 덧붙였다.

한편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드라마다. 오는 23일 첫 방송.

온라인충청일보. news1946@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18
set_new_S1N19
set_new_S1N20
set_new_S1N22
set_hot_S1N18
set_hot_S1N19
set_hot_S1N20
set_hot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