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자전차왕 엄복동', 네 주역들 케미 폭발 '라디오스타' 출연 '실검 키워드 올킬 위엄'

기사승인 2019.02.07  13:51:38

공유
default_news_ad1
   
 

<온라인충청일보>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이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자전차왕 엄복동'은 일제강점기 희망을 잃은 시대에 일본 선수들을 제치고 조선인 최초로 전조선자전차대회 1위를 차지하며 동아시아 전역을 휩쓴 ‘동양 자전차왕’ 엄복동을 소재로 한 작품.

'자전차왕 엄복동'의 정지훈, 이범수, 이시언, 신수항은 지난 6일(수) MBC '라디오스타'의 ‘비범한 사람들’ 특집에 출연, 일상으로의 복귀를 앞두고 있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송 내내 실제 절친 못지않은 막역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한 네 배우는 쉴 새 없이 웃음폭탄을 터트렸다.

할리우드 오디션 기회를 마다하고 '자전차왕 엄복동'을 선택한 의리남 정지훈은 이범수에 대해 “순수하고 호기심 많은 형”이라고 평하며 친근감을 드러냈고, 이시언은 “데뷔 후 만나 마음을 털어놓을 수 있는 친구”, 신수항은 “판도라의 상자”라고 평해 현장에서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짐작케 했다. '자전차왕 엄복동'을 통해 제작자로도 분한 이범수는 배우로서 경험한 현장과 제작자로 임했던 현장의 차이를 ‘브랜드 아이스크림 배포 사건’에 빗대 표현해 공감을 얻어내는 한편, 역대급 흑역사로 꼽히는 음악 방송에서의 음이탈 사고를 쿨하게 공개하며 웃음의 정점을 찍었다. ‘대배우’ 이시언 역시 연신 솔직하고 거침없는 폭로로 영화 속 캐릭터 못지 않은 큰 웃음을 선사했으며, ‘예능초보’ 신수항은 거침없는 토크로 현장을 무장해제시키는 엉뚱한 매력과 '라디오스타' MC들의 캐리커처를 직접 그려 선물하고, 북한에 이어 경상도 사투리까지 섭렵하는 다재다능함으로 시청자들에게 완벽히 눈도장을 찍었다.

'라디오스타' 방송 직후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과 비(정지훈), 이범수, 이시언, 신수항 등 엄복동 키워드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올킬하며 2019년 2월 최고의 화제작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지난 1월 30일(수) 메인 예고편 최초공개 후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많이 본 영화 클립 1위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개봉예정영화 일간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영화를 향한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기대를 확인했다.

한편 '자전차왕 엄복동'은 오는 27일 개봉한다.

<온라인충청일보> rachelnews@ccdailynews.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18
set_new_S1N19
set_new_S1N20
set_new_S1N22
set_hot_S1N18
set_hot_S1N19
set_hot_S1N20
set_hot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