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하나뿐인 내편’ OST, 아스트로 MJ 발탁…감정선 울릴 ‘내 삶의 전부’

기사승인 2019.02.01  16:24:45

공유
default_news_ad1
   
 

[온라인충청일보] ‘대세 아이돌’ 아스트로(ASTRO)의 메인보컬 MJ가 팬들에게 설날 OST 선물을 깜짝 공개한다.

MJ는 시청률 40프로를 돌파하며 국민 드라마로 등극한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가창 제안을 받아 수록곡 ‘내 삶의 전부’ 녹음을 마치고 설 당일인 5일 음원을 발표한다.

세련된 피아노 연주로 시작되는 ‘내 삶의 전부’는 때로는 부드럽고 때로는 호소력 짙은 MJ의 보컬이 팬들과 시청자들의 감정선을 울릴 것으로 기대된다.

담백함이 느껴지는 MJ의 맑은 미성을 스트링이 부드럽게 감싸주고 있으며,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연주가 돋보인다. 이 곡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 김지환, 이진실, 최철훈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All Night(전화해)’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스트로는 지난 29일 SBS MTV ‘더쇼’에서 데뷔 이후 첫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증명했다. MJ는 ‘내 삶의 전부’가 첫 드라마 OST 가창곡으로 의미가 있다.

아스트로는 3월 2일 세 번째 팬미팅 ‘The 3rd ASTRO AROHA Festival [BLACK]’ 개최 이후 3월 16일 대만을 시작으로 총 7개 도시를 순회하는 첫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OST 첫 가창에 나선 아스트로의 MJ는 녹음을 통해 드라마 전개의 감정을 살린 발라드에 대한 뛰어난 곡 해석력을 보여주었다”며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설날 당일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아스트로 MJ의 ‘내 삶의 전부’는 5일 정오 음원 발매된다.

[온라인충청일보] news1948@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11
set_new_S1N18
set_new_S1N19
set_new_S1N20
set_new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