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내안의 그놈’이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에 판매가 완료되어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화 ‘내안의 그놈’이 현지 시간으로 18일 베트남에서 전격 개봉한다. 베트남에 있는 총 160개 극장 중 124개 극장에서 와이드로 일제히 개봉한다. 개봉을 앞두고 16일 언론시사회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베트남은 한국영화 리메이크 붐이 일어날 정도로 최근 한국 콘텐츠가 큰 인기를 끄는 시장으로 특히 코미디에 대한 수요가 높아 ‘내안의 그놈' 역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로써 영화의 주연인 진영은 베트남의 한국영화 사랑의 도화선이 된 ‘수상한 그녀' 리메이크판에 이어 또 다시 베트남 국민들과 인연을 맺게 되었다.

‘내안의 그놈'은 또한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에 이미 판매되어 개봉을 준비 중이다. 개봉 후 연일 좌석판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코미디의 저력으로 아시아 지역 관객들까지 사로잡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영화 ‘내안의 그놈’은 우연한 사고로 제대로 바뀐 아재와 고딩의 대유잼의 향연, 웃음 대환장 파티를 그린 코미디이다. 1인 2 영혼 역의 캐릭터 도전으로 연기력을 인정 받는 진영과 작품마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 박성웅을 비롯해 라미란, 이준혁, 김광규, 윤경호 등 최강 연기파 배우들의 환상호흡으로 멜로부터 액션까지 다양하게 펼쳐지는 새해 종합선물세트 같은 재미를 전하며 초강력 웃음 폭탄을 선사한다.

한편, 영화 ‘내안의 그놈’은 2019년을 여는 첫 국민 코미디로서 큰 반응을 얻으며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