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년사] 이승구 예산군 의회 의장

기사승인 2019.01.11  11:49:21

공유
default_news_ad1

- 초심불망의 마음으로 신뢰받는 의정구현

   

새로운 각오와 희망으로 열어갈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황금돼지띠의 해로 재물이 많이 따르고 큰 복이 온다고 하니 모든 군민들이 황금돼지가 주는 복으로 가득 채워지길 소망합니다.

어느덧 8대 의회가 출범한지도 6개월이 지났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의원 모두는 군민의 삶이 보다 풍요롭고 따뜻해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발로 뛰며 군민의 작은 목소리 하나까지도 귀담아 들으려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군민 여러분이 보시기엔 아직 미흡하고 부족한 점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의 고충을 이해하고 해결하는데 총력을 기울이며, 한결같이 군민을 위해 봉사하고 노력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우리 예산군의회는 새해에도 변함없이 '군민과 소통하는 예산군의회'상을 실현하고 지방자치 발전과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적극적인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또한 군민의 참뜻을 바르게 대변하기 위해 예산군민의 눈과 입이 되어 군정에 대한 견제와 감시기능을 충실히 수행하고, 실현가능한 정책대안 제시로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11명 의원 모두는 끊임없는 정책 개발과 연구 활동으로 공부하는 의회상 정립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군민과 함께 호흡하며 갈등과 다툼을 슬기롭게 조정하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박보성 기자 bakin114@hanmail.net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hot_S1N11
set_hot_S1N18
set_hot_S1N19
set_hot_S1N20
set_hot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