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하나뿐인 내편’ OST 참여…감동 발라드 선사

기사승인 2019.01.11  11:16:49

공유
default_news_ad1
   
 

[온라인충청일보]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의 가수 여은이 주말 안방극장에 감동의 발라드를 선보인다.

최고 시청률을 기록중인 KBS2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가창자로 발탁된 여은은 사랑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시간이 지나고 지나면’을 12일 발표한다.

사랑하는 사람을 바라보며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마음을 담은 신곡은 극중 갈등과 아픔을 겪어가는 인물을 향한 온기를 드리우고 있다.

여은의 녹음 작업을 지켜본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관계자는 “새해 새 출발을 시작하는 여은이 극중 인물들의 모습을 형상화 하는 듯 엄숙할 정도로 녹음에 임하는 모습이 진지했다”며 “OST를 통해 솔로 가수로서 명품 가창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시간이 지나고 지나면’은 히트 작곡가 필승불패와 LACONIC, 최철호, 회장님이 합작해 잔잔한 감동을 이어가는 편곡을 통해 수준높은 발라드 곡으로 완성했다.

멜로디데이의 리드보컬로 활동하기 전부터 드라마 OST를 통해 막강한 가창력을 과시했던 여은은 그룹 활동 당시에도 수많은 인기 드라마 OST 가창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2015년에는 ‘복면가왕’에 출연해 9대 가왕에 등극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 존재감을 과시했다.

KBS2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여은의 ‘시간이 지나고 지나면’은 12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온라인충청일보] news1948@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18
set_new_S1N19
set_new_S1N20
set_new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