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장우, ‘하나뿐인 내편’ OST 참여…유이 향한 애타는 고백송 공개

기사승인 2019.01.11  11:13:37

공유
default_news_ad1
   
 

[온라인충청일보] 배우 이장우가 OST 가수로 변신했다.

연기자 데뷔 당시 ‘노래하는 배우’로 멀티엔터테이너로 화제를 모은 이장우는 현재 출연하고 있는 KBS2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가창자로 전격 발탁돼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장우의 부드러운 보컬 음색에 호소력이 더해져 무한 감동을 불러 일으키는 이 곡은 극중 이장우가 역할을 맡은 왕대륙이 아내 김도란(유이 분)과 위기를 맞이한 가운데 가슴 아픈 내면의 아픔을 그리고 있다. 

섬세한 피아노 연주로 시작된 후 이장우 특유의 톤으로 담담하게 이어지며, 후렴구에 이르러 ‘눈물 날 듯해’로 반복되는 멜로디에서는 애절함이 느껴진다. ‘막강 OST 프로듀싱팀’으로 불리는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와 김지환, 이도훈이 극 전개를 에워싸는 음악적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이장우의 이번 가창은 2009년 현우 노민우와 함께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24/7의 ‘24 Hours A Day, 7 Days A Week’에서 시작해 ‘차마 하지 못한 말’(2012년), ‘사랑한단 말야’(2013년)에 이어 5년여 만에 선보이는 노래로 팬들에게 반가움을 전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왕대륙 역할로 출연하고 있는 이장우가 극중 위기를 맞은 김도란을 향해 감정선을 극대화 한 가창이 안타까운 심정을 담은 애절한 고백으로 실감을 더할 것”이라고 밝혔다.

KBS2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이장우의 ‘눈물 날 듯해’는 13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온라인충청일보] news1948@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hot_S1N11
set_hot_S1N18
set_hot_S1N19
set_hot_S1N20
set_hot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