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리디아 발탁…이별 아픔 그린 발라드곡 공개

기사승인 2019.01.10  14:30:26

공유
default_news_ad1
   
 

[온라인충청일보] 가수 리디아(Lydia)가 아침 안방극장에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음악 메시지를 전한다.

KBS2 아침 일일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리디아는 수록곡 ‘내일이면’ 녹음을 끝낸 후 11일 음원을 공개한다.

신곡 ‘내일이면’은 이별의 아픔을 그린 발라드로 완성됐다. ‘많이 변한 것 같아 너 나를 보는 너의 눈빛 너의 표정 하나까지’라는 도입부에서는 사랑의 틈이 생긴 연인의 모습이 비춰지며 이별의 아픔이 애절하게 그려진다.

작곡가 필승불패와 육상희, LACONIC의 합작을 통해 감동의 파장을 일으키는 리디아의 애절한 보이스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

최신곡 ‘사랑하니까 다 괜찮아요’를 발표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리디아가 2019년 첫 OST로 발표하는 ‘내일이면’은 드라마 스토리 전개와 어울리는 구성으로 호응을 이끌 전망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국내 가수 중 가장 많은 OST 가창 활동으로 시청자 심금을 울린 리디아가 종영을 앞두고 시청자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차달래 부인의 사랑’에 감동의 선율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KBS2 아침 일일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리디아의 ‘내일이면’은 11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온라인충청일보] news1948@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hot_S1N11
set_hot_S1N18
set_hot_S1N19
set_hot_S1N20
set_hot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