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무드온 발탁…부드러운 음색 ‘안녕 나의 사랑’

기사승인 2019.01.10  14:26:50

공유
default_news_ad1
   
 

[온라인충청일보] 인디 남성듀오 무드온이 데뷔 이후 첫 OST 가창에 참여했다.

싱어송라이터로 감성 짙은 음악을 선보여 온 무드온은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가창자로 발탁돼 수록곡 ‘안녕 나의 사랑’을 10일 공개한다.

부드러운 음색과 뛰어난 음악성으로 인디신에서 주목을 받아 온 무드온은 이번 작업을 통해 드라마에 서정 짙은 감성을 불어 넣는다.

‘사랑할 수 있어 참 감사해’라는 말로 표현되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지고지순한 마음을 솔직한 가사로 풀어낸 이 곡은 무드온의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음색과 어우러져 곡의 로맨스 장르 드라마의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이 곡은 다양한 드라마 OST 프로듀싱을 통해 음악적 완성도를 보여 준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가 작사·작곡·편곡에 걸쳐 공동 작업을 통해 완성해 신선한 감동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전민과 조민후를 멤버로 결성된 무드온은 2014년 첫 번째 미니 앨범을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후 발라드, 포크, 록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으로 사랑을 받아 왔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데뷔 이후 인디신에서 싱어송라이터 듀오로 인기를 얻어온 무드온이 최초로 선보이는 OST 곡으로 시청자들과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성원을 당부했다.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무드온의 ‘안녕 나의 사랑’은 10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된다.

[온라인충청일보] news1948@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