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조문근 참여…짙은 보컬 ‘이별준비’ 공개

기사승인 2019.01.08  14:32:45

공유
default_news_ad1
   
 

[온라인충청일보] 가수 조문근이 OST를 통해 감성 보컬리스트의 본색을 드러낸다.

유니크 한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겸비해 가요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조문근은 KBS2 아침 일일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가창자로 발탁돼 수록곡 ‘이별 준비’ 음원을 8일 발표했다.

신곡 ‘이별 준비’는 실감 없는 이별의 나날 끝에 사랑하는 이를 마음에서 놓아주려는 노랫말을 담고 있다.

이 곡은 수많은 드라마 OST 프로듀싱 및 최근 중국 최고 인기 아이돌 주정정의 싱글 음반 프로듀싱에 참여한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신예 최형준이 합작해 드라마의 전개에 신선한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Mnet ‘슈퍼스타K1’ 출신으로 2010년 EP 앨범 ‘길 잃은 고양이’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조문근은 앨범 활동과 함께 OST 가창에도 왕성한 의욕을 보여 온 가운데 1월 19일 ‘롤링 24주년 기념공연 Vol.6’에 조문근밴드로 무대에 오른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조문근이 2019년 첫 활동으로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에 참여해 이별의 정서를 담은 곡으로 애절한 선율을 보여주었다”고 밝혔다.

KBS2 아침 일일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조문근의 ‘이별 준비’는 8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됐다.

[온라인충청일보] news1948@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hot_S1N18
set_hot_S1N19
set_hot_S1N20
set_hot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