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DNA엔터테인먼트

<온라인충청일보>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는 그룹 ‘멋진 녀석들(Great Guys)’이 오는 17일 ‘엔젤스파이팅챔피언십(이하 AFC) 09 별들의 전쟁 시즌2’ 특별축하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DNA엔터테인먼트 소속 멋진 녀석들은 재이, 동휘, 동인, 호령, 다운, 백결, 활찬, 한을, 의연 9명으로 구성된 신인 그룹으로 일본, 중국, 태국, 독일, 폴란드 등 해외 프로모션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DNA엔터 관계자는 “글로벌 프로모션 투어를 진행하며 성숙한 케이팝 아티스트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번 AFC 대회는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는 뜻깊은 무대인만큼 더욱 화려하고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이라고 전해 팬들의 마음에 설렘을 전했다.

 

한편, 멋진 녀석들의 특별 무대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AFC 09& 별들의 전쟁 SEASON 2’의 입장 수익금은 삼성서울병원과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희귀난치병 환아 및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전달되며, '직쏘' 문기범의 페더급 AFC 챔피언 방어전과 '다이너마이트' 강정민의 초대 AFC 라이트급 챔피언 결정전, '코리안 베어' 임준수와 '명승사자' 명현만 등 스페셜한 매치가 진행, KBS N 스포츠를 통해 생방송 된다.

 

이 밖에도 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