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소야, ‘대장금이 보고 있다’ OST ‘너로 잠 못드는 이 밤’ 공개 예고

기사승인 2018.12.06  10:34:47

공유
default_news_ad1
   
 

[온라인충청일보] 가수 소야(SOYA)가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 새 가창자로 발탁됐다.

2018년 하반기 왕성하게 컴백활동을 펼친 소야는 OST Part.8 ‘너로 잠 못드는 이 밤’ 가창을 맡아 6일 음원 공개된다.

이별 뒤 어두운 밤이 찾아오면 새삼 실감나는 사랑했던 이의 빈자리, 그 쓸쓸함을 절절하게 담아낸 가사가 돋보이는 신곡 ‘너로 잠 못드는 이 밤’은 감성적인 어쿠스틱 기타의 연주와 소야의 몽환적인 톤이 어우러지며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간결함이 감도는 편곡으로 소야의 음색과 조화를 이루며, 이별의 상황을 전하는 스토리텔링에 초점을 맞춰 겨울밤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이 곡은 다양한 장르의 OST 곡을 발표한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가 곡 완성에 힘을 실었다.

4개의 컬러 프로젝트 ‘Show’, ‘Oasis’, ‘Y-Shirt’, ‘Artist’로 컴백 활동을 펼친 소야는 OST 신곡 ‘너로 잠 못 드는 이 밤’을 통해 드라마 시청자들과 가요팬들에게 색다른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극중 사랑의 아픔과 이별의 테마로 만들어진 신곡 ‘너로 잠 못 드는 이 밤’은 미니멀 한 곡 구성과 소야의 편안하게 느껴지는 창법으로 편안하게 곡을 감상할 수 있는 매력을 지녔다”고 설명했다.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 Part.8 소야의 ‘너로 잠 못드는 이 밤’은 6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된다.

[온라인충청일보] news1948@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18
set_new_S1N20
set_new_S1N22
set_hot_S1N18
set_hot_S1N19
set_hot_S1N20
set_hot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