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스카이캐슬’ 김혜윤, 찬희와 강렬한 첫 만남…두 사람 관계는?

기사승인 2018.12.03  16:10:43

공유
default_news_ad1
   
 

[온라인충청일보] ‘SKY캐슬’ 김혜윤이 찬희와 강렬한 첫 만남을 가졌다.

11월 30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 3회 방영분에서 독서토론회에 가고 있는 강예서를 발견, 평소 못마땅하게 여기고 있던 차기준(조병규 분)이 자전거로 아슬아슬하게 스치고 지나가자 벤치에 앉아 있던 황우주의 무릎 위로 주저 앉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황우주와 마주친 강예서의 눈빛이 순간 흔들리며 호감의 표정이 비췄다가 곧바로 쌀쌀맞은 표정으로 바뀌었다. 신화고등학교 공동 수석 입학한 강예서와 황우주의 첫 만남이라는 사실 만으로도 이목을 사로잡았다.

동화작가인 이수임(이태란 분)의 아들로 별다른 과외수업을 받지 않고 공동 수석 입학한 황우주와 극성스러 엄마 한서진(염정아 분)의 딸로서 ‘이기적인 본능’의 소유자 강예서가 어떤 갈등 구도로 스토리 전개를 이어갈지 관심을 모은다. 선하고 착한 아들 황우주와 서울대 의대 입학을 목표로 꼽으며 오직 1위 만을 생각하는 강예서의 대립 또한 재미를 이끈다.

한서진은 딸을 관리하는 입시 코디 김주영(김서형 분)이 박영재(송건희 분)의 복수심을 자극해 그의 어머니 이명주(김정난 분)를 죽음으로 내 몬 사실을 알게 되고, 김주영과의 입시 코디 계약을 철회한다.

1일 방송된 4회 방영분에서는 김주영의 역할을 대체할 과외 선생님 찾기나 팀 구성이 쉽지 않고 딸 강예서의 계속된 짜증과 채근에 결국 한서진은 김주영에게 무릎을 꿇고 다시 딸을 맡아달라고 읍소한다. 결국 김주영과 관계를 원상회복한 후 미소 짓는 한서진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SKY 캐슬’은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 캐슬 안에서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리얼 코믹 풍자 스토리를 담고 있다. 

[온라인충청일보] news1948@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18
set_new_S1N20
set_new_S1N22
set_hot_S1N18
set_hot_S1N19
set_hot_S1N20
set_hot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