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현영, 자선기부바자회 ‘엔젤마켓’ 개최…이웃사랑 실천한다

기사승인 2018.11.08  16:31:32

공유
default_news_ad1
   
 

[온라인충청일보] ‘엔젤맘’ 현영이 자선 기부바자회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한다.

현영은 오는 11월 9일부터 3일간 성남시 AK플라자 분당점에서 ‘2018 현영의 엔젤마켓’을 개최한다.
 
가수 변진섭, 김완선, 배기성, 배우 설인아, 진주형, 정은우, 최재원을 비롯해 방송인 로빈 데이이나에 이르기까지 많은 연예인들이 응원 영상을 통해 기부바자회의 성공을 기원했다.

현영은 “2015년 의정부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시작된 자선 기부바자회 엔젤마켓이 많은 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연말을 맞이해 많은 분들과 뜻깊은 자리를 함께 하는 기회를 갖게 됐다”며 “인기 가수들의 공연과 연예인들이 대거 참여하는 만큼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시길 바란다”며 성원을 당부했다.

엔젤마켓은 평소 현영과의 인연을 통해 물품 후원 업체들도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행사에는 50여개 업체 브랜드가 참여해 기부금 및 수익금을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전달한다.

3일간 행사에는 연예인 기부물품 경매도 진행된다. 정가은, 베이지, 벤, 양정원, 장동민, 황석정, 최재원, 배기성, 최윤슬, 윤송아, 최성희 등이 직접 기부한 물품을 현장 경매를 통해 판매, 수익금을 함께 기부한다. 행사장 5층에서는 참여 뷰티 업체들의 무료 이벤트가 진행된다.

연말을 맞이해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현영의 뜻에 동참하는 연예인들의 축하공연도 마련됐다. 10일(토)에는 현영과 개그맨 이영식의 사회로 가수 박인식, 강자민, 윤지숙, 임재현, 차민기, 4인조 걸그룹 데스티니가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온라인충청일보] news1948@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18
set_new_S1N20
set_new_S1N22
set_hot_S1N18
set_hot_S1N19
set_hot_S1N20
set_hot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