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보헤미안 랩소디', 퀸과 머큐리의 '환상적인 부활'...'재관람 열풍'

기사승인 2018.11.08  11:46:51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인스타그램

<온라인충청일보>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그룹 퀸과 프레디 머큐리를 환상적으로 부활시키며 극장가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보헤미안 랩소디'는 국내외 경쟁작 모두 제치고 부동의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관람한 관객들이 N차 인증을 넘어 재관람 열풍을 일으키고 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영화 관객들은 “심장이 터지는 줄, 다시 관람 할거임!”(네이버 ann****), “오늘 2회차 찍었어요! 봐도 봐도 떨리는 영화”(네이버 poo****), ”4번 봤습니다! 마지막 공연 장면 압권!”(네이버 ill****), “장난 아니에요. 자꾸 관람하고 싶은 영화”(CGV 으**), “정말 최고의 영화! 두 번 봤는데 또 보고싶어요!”(메가박스 ijo****) 등 '보헤미안 랩소디'만의 독보적인 매력에 재관람 의사를 표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미 N차 관람에 동참한 관객들은 “머큐리형 나 또왔어…”(인스타그램 hay****), “또 보러 갈 것, 퀸에서 빠져나올 수 있을지 모르겠다. 미쳤다 진짜”(인스타그램 hyu****),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 또 봐야지..또 볼거야!!”(인스타그램 bet****), “꼭 스크린X로 가세요. 공연씬 소름+감동”(인스타그램 bin****), “전율이라는 단어를 처음으로 몸소 느낌, 무조건 스크린X로 봐야함”(인스타그램 now****), “MX관에서 보려고 원정을 왔다”(인스타그램 nam****) 등 강력한 추천과 티켓 인증샷을 통해 N차 및 특화관 관람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음악의 꿈을 키우던 아웃사이더에서 전설의 록 밴드가 된 ‘프레디 머큐리’와 퀸의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무대 그리고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담은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현재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온라인충청일보> rachelnews@ccdailynews.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18
set_new_S1N20
set_new_S1N22
set_hot_S1N18
set_hot_S1N19
set_hot_S1N20
set_hot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