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하나식당', 힐링 가득 현장 스틸 13종 공개...영화 팬들 '기대↑'

기사승인 2018.11.07  09:50:44

공유
default_news_ad1
   
 

<온라인충청일보> 영화 '하나식당'이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현장 스틸 13종을 공개하며 개봉 전부터 많은 영화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하나식당'은 따뜻한 식당주인 하나(최정원)와 행복을 찾는 20대 청춘 알바생 세희(나혜미)가 오키나와의 특별한 곳 ‘하나식당’에서 만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들을 채워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13종의 촬영 현장 스틸은 오키나와 올 로케 촬영으로 진행된 현장의 행복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고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북돋운다. 

실제 오키나와의 전통 가옥을 개조한 영화 속 하나식당은 배우와 스태프들이 공간을 꽉 채우고 있음에도 편안하고 조용한 분위기가 그대로 느껴져, '하나식당'이 보여줄 아늑한 공간감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여유로운 여행을 온 듯 바닷가에서 다정하게 시간을 보내는 최정원, 나혜미 의 즐거운 표정은 작품 속 ‘하나’와 ‘세희’의 환상적인 호흡이 촬영장에서의 친자매 같은 관계에서 나왔음을 짐작하게 한다. 

두 배우의 편안한 웃음이 가득 담긴 바닷가 사진들처럼 전체스태프들의 단체 사진 또한 즐거운 에너지가 가득해, '하나식당'의 촬영이 영화의 분위기만큼이나 행복 가득한 현장이었음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모니터를 진지하게 응시하고 대기시간에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최정원과 나혜미의 모습은 '하나식당'에 대한 이들의 열정을 전한다. 또한 누구보다 하나를 소중히 여기는 소울메이트 은희로 분한 배우 오승현의 반가운 얼굴이 시선을 집중시키며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한편 '하나식당'은 오는 2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충청일보. news1946@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18
set_new_S1N20
set_new_S1N22
set_hot_S1N18
set_hot_S1N19
set_hot_S1N20
set_hot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