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네사람들', 드디어 완성체 출동...오늘 '한밤' 달군다

기사승인 2018.11.06  14:00:58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SBS '본격연예 한밤'

<온라인충청일보> 영화 '동네사람들'에 출연한 배우 마동석, 김새론, 이상엽, 진선규가 SBS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한자리에 모여 이목을 모으고 있다.

 

'동네사람들'의 배우 마동석, 김새론, 이상엽, 진선규가 처음으로 완전체로 뭉쳐 오늘(6일) 오후 8시 55분 SBS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동네사람들'은 여고생이 실종되었지만 아무도 찾지 않는 의문의 마을에 새로 부임한 체육교사 기철(마동석)이 사건의 실마리를 쫓게 되는 스릴러.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충무로 흥행킹으로 자리매김한 마동석은 신작'동네사람들'에서 낯선 외지에서 새롭게 부임한 체육교사 기철로 분해 여고생 실종 사건을 파헤치는 정의롭고 따뜻한 인물로 완벽 변신했다.

 

최연소 칸영화제 진출 여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은 김새론은 어른들이 외면한 사건의 진실을 쫓기 위해 홀로 고군분투하는 강인한 여고생 유진을 맡아 마동석과의 신선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활약하는 이상엽은 학교의 인기 만점 꽃미남 미술 선생님 지성 역을 맡았고, 단단한 연기 내공으로 현재 충무로에서 가장 주목받는 진선규는 온간 비리에 연루된 조직 보스 병두 역을 맡았다.

 

SBS '본격연예 한밤'은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인 마동석, 김새론, 이상엽, 진선규가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인 자리로, 극 중 캐릭터들의 모습과 달리 화기애애한 찰떡케미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뜻밖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 마동석, 김새론, 이상엽, 진선규가 SBS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처음으로 한자리에 뭉쳐 영화에 관련한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풀어낼 영화 '동네사람들'은 오는 7일 개봉.

<온라인충청일보> rachelnews@ccdailynews.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18
set_new_S1N20
set_new_S1N22
set_hot_S1N18
set_hot_S1N19
set_hot_S1N20
set_hot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