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충청일보] '원더풀 고스트'에서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고스트 태진 역을 맡은 김영광의 에스콰이어 화보가 전격 공개됐다.

'원더풀 고스트'는 딸 앞에선 바보지만 남 일엔 1도 관심이 없는 유도 관장 장수(마동석)에게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고스트 태진(김영광)이 딱! 달라붙어 벌이는 예측 불가 수사 작전을 그린 신들린 합동수사극.

웃음, 액션, 감동을 모두 담은 한가위 종합 선물세트 무비 '원더풀 고스트'의 열혈 고스트 태진 역을 맡은 김영광이 에스콰이어 화보 4종을 통해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김영광은 '원더풀 고스트' 속 매사 의욕이 넘치는 태진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을 느낌 물씬 나는 코트와 슈트로 클래식한 분위기와 모던한 감성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가을 남자의 모습을 완벽하게 구현해 낸 것.

공개된 총 4컷의 화보는 가을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낸 포멀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한 김영광이 시크하고 세련된 표정만으로 분위기를 압도한다.

화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깊은 눈빛과 나른한 표정이 주는 독보적인 분위기는 보는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전할 예정이다.

에스콰이어 화보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배우 김영광의 신작 '원더풀 고스트'는 오는 26일 전국 극장을 통해 개봉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