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온라인충청일보>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가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올 가을 진정 '소확행'과 '워라밸'의 의미를 알려줄 감성 충전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예비 관객들을 위한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해 그야말로 ‘곰돌이 푸’ 다운 행보를 걸을 예정이다.

 

디즈니 라이브액션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어른이 된 로빈에게 유년 시절의 베스트 프렌즈 곰돌이 푸와 친구들이 다시 찾아오면서 펼쳐지는 놀랍고도 따스한 감성충전 어드벤처.

 

CGV용산아이파크몰에 노스탤지어와 감성 시그널을 느낄 수 있는 영화 속 등장하는 공중전화 박스 포토존이 준비된다. 상반기 베스트셀러 최고의 화제작인 ‘곰돌이 푸’ 도서 시리즈와 함께 도서 비치 이벤트도 진행된다. 세계적인 힐링 아이콘답게 CGV 시네샵에서도 관련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디즈니 대표 아이콘이자 세계적인 아이콘 ‘곰돌이 푸’의 라이브액션 탄생을 기념해 온라인에서 실시한 캘리그라피 공모전과 명대사 이벤트 등 캘리그라피 당선작을 극장에 전시하는 이벤트까지 마련됐다.

 

올 추석 푸짐한 이벤트까지 마련한 본격 어른이들을 위한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2018년 최고의 화두인 '소확행'과 '워라밸'을 모두 담아내며 올 가을 단연 최고의 힐링 아이템 무비로 주목 받고 있다.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10월 3일(수), 개천절 개봉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