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온라인충청일보> 영화 '원더풀 고스트'가 김영광과 이유영의 특급 커플 케미를 자랑하는 스틸을 공개했다.

 

'원더풀 고스트'는 딸 앞에선 바보지만 남 일엔 1도 관심이 없는 유도 관장 장수에게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고스트 태진이 딱 달라붙어 벌이는 예측 불가 수사 작전을 그린 신들린 합동수사극.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김영광과 이유영의 실제 연인 같은 케미가 폭발하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선 시장에서 장을 보는 듯한 두 사람은 마치 신혼부부의 모습을 연상시키며 보는 이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다정하게 맞잡은 두 손과 같은 곳을 바라보며 함께 웃음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달달함은 물론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한다. 이어, 태진의 품에 폭 안겨 있는 현지와 그런 그녀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태진의 모습은 보는 사람마저 설레게 하며 연애 세포를 자극한다.

 

태진 역을 맡은 김영광은 “이유영씨가 너무 사랑스럽고 굉장히 호흡이 좋았다”며 상대역 이유영에 대해 아낌없는 칭찬을 보냈고, 현지 역을 맡은 이유영 또한 “김영광씨와는 대화도 그렇고 모두 잘 맞았다”라며 김영광과의 커플케미를 전했다.

 

보기만 해도 행복한 ‘홍시커플’ 김영광과 이유영의 달달한 모습은 가을을 사로잡을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영광과 이유영, ‘홍시커플’이 기대되는 영화 '원더풀 고스트'는 오는 26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