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와이낫미디어

배우 김욱이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3’에서 주인공으로 활약을 예고했다. 

 

김욱 주연의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 3'는 오늘 오후 7시에 유투브, 페이스북, 네이버 TV의 "콬 TV" 채널을 통해 첫 방영된다.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리즈는 최원명, 강민아 등 차세대 주목 받는 배우들을 배출 하며 인기를 모은 작품. 김욱은 시즌3의 남자 주인공 남우정 역으로 출연한다. 


김욱이 맡은 남우정 역은 뷰티 브랜드 마케팅 팀 대리 라는 감각적인 직업의 소유자다. 라이프도 사랑도 욜로(YOLO)며 일단 자기 감정대로 행동하고 나중에 생각 하는 철없고 이기적이나 미워할 수 없는 솔직 담백한 매력을 지녔다. 

 

한사랑(김채은)과 과거 연인 이었으나 현사친의 관계를 유지 하던 중, 정작 본인은 다른 여자가 마음에 들어오지만 사랑이가 다른 남자와 연애 하는 건 생각 하기도 싫은 남의 속도 모르고 마음 가는 대로 행동하는 거침없는 성격의 캐릭터. 
 
친구와 연인 그 중간에 서 있던 남우정과 한사랑 의 스토리와 그들의 관계의 변화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현실 공감을 불러 일으키며 가슴 두근거림을 선사한다.

시청자와 정서적 연대를 중요시 하며 뉴 미디어 시장에서 많은 공감과 사랑을 받는 작품을 배출 하는 것으로 유명한 와이낫미디어의 최근 신작 ‘사당보다 먼 의정부 보다 가까운 시즌 3’ 는 20대의 청춘 이야기들로, 남녀의 사랑과 우정 사이 관계를 지하철역에 빗대어 그렸다.

한편, 김욱은 오는 9월 MBC 드라마 ‘배드파파’ 엘리트 광역 수사대 형사로 출연할 예정이며,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 3’, ‘고양이의 맛’ 에 이어 영화 ‘안시성’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