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주수암로타리클럽 지원 허은정 회장과 방서지역아동센터 김용선 센터장의 협약서 체결식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국제로타리3740지구 4지역 청주수암로타리클럽(회장 허은정)은 지난17일 청주시 용암동 방서지역 결손 아이들과 저소득층 아이 돌봄센터와 사회공헌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청주수암로타리클럽 지원 허은정 회장과 방서지역아동센터 김용선 센터장의 협약서 체결식과 함께 수암로타리클럽 회원들의 원예봉사도 함께 이어졌다.

원예봉사는 클럽 회원들과 아이들이 일대일로 식물에 대해 사랑과 정성을 다해 가꾸는 봉사로 아이들과 함께하는 문을 열었습니다.

▲ 청주수암로타리클럽 지원 허은정 회장과 방서지역아동센터 김용선 센터장의 협약서 체결식을 진행하고 있다.

청주수암로타리클럽 지원 허은정 회장은 “마음 따뜻해지는 시간이었고, 유쾌한 김용선 센터장과 함께 아이들에게 때론 엄마가 되어주고 이모도 되어주는 그런 봉사를 펼치고 싶고, 한 아이의 엄마가 되고 느껴지는 마음은 사뭇 달랐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봉사로 다가 가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행사는 조경숙플라워에서 많은 도움을 주었으며, 준비한 푸른꽃과 함께하는 시간은 아마도 아이들과 함께한 시간이 서로 마음을 나누고 공감을 나누기에 충분한 시간이 었다.

청주 수암로타리클럽은 여성으로 구성된 로타리클럽이며, ‘세상에 감동을’이라는 테마에 걸맞는 로타리안의 봉사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쉬지않고 더 노력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보여주는 좋은 시간 이었다.

▲ 청주수암로타리클럽이 방서지역아동센터에서 원예봉사를 하고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