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원료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먹는콜라겐 애호가들에게 입소문으로 판매되고 있는 절대콜라겐 공급원 (주)서우코리아에서 여름맞이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절대콜라겐 3팩 이상 구매 시 연예인 몸매관리로 유명한 절대보이차 1팩(15,000원)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정수량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물량 소진 시 조기 행사종료가 예상된다. 절대콜라겐은 프랑스산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와 영국산 DSM비타민C를 사용하여 제조되어, 피쉬콜라겐 피부흡수에 최적화되어 있다.

 

생선의 비늘과 껍질에서 추출된 피시 콜라겐가루는 통상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라 불리우며 , 일반 육류(돼지 등)에서 추출된 원료보다 분자량이 작아 콜라겐 피부 흡수율이 80% 이상 좋다. 아울러 콜라겐의 체내 분해와 재합성 과정에서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성분이 비타민C 이기 때문에 함께 섭취해주어야 효과적이다. 대표적으로 어류콜라겐이 많이 함유된 식품으로 명태껍질 황태껍질이 있지만 요리과정과 비타민C 를 따로 섭취해 주는 번거로움으로 인해 분말화된 저분자 콜라겐 제품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우리 몸은 20대 이후부터 피부, 뼈와 관절, 잇몸, 머리카락 등의 주요 구성성분인 콜라겐의 자체 생성량이 점점 줄어들기 시작한다. 그리고 갱년기 이후 여성에 있어 그 감소폭이 급격히 증가하는 현상을 보이게 된다. 이로 인해 중년 여성에 있어 콜라겐 감소는 팔자주름 등 피부노화, 손 발각질, 발뒤꿈치 굳은살 및 갈라짐 등의 원인은 물론 여성탈모 까지 유발할 수 있게 된다. 때문에 먹는콜라겐은 이너뷰티의 영역을 벗어나, 여성 갱년기에 피부재생, 무릎 관절 및 잇몸 건강에 좋은 대표적인 음식과 식품으로 분류된다.

먹는 콜라겐에 대한 추가 정보 및 고객감사 이벤트는 '절대콜라겐' 검색 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