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퍼스트뮤직 자회사인 (주)포니모니뮤직은 6월 12일부터 포니모니크리에이터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포니모니뮤직은 포니모니 성악뮤지컬 런칭 기념으로 한 달간 오디션을 통해 체험단을 선발하였다.
 
(주)포니모니뮤직은 영유아 음악 프로그램부터 초등, 중등, 성인, 실버까지 각 연령 에 맞는 음악 프로그램을 개발 및 보급하며 공연을 통해 다양하고 독창적인 음악교육 콘텐츠 예술 문화를 보급하는 기업이다. 이번에 런칭한 포니모니 성악뮤지컬은 국내 최초 성악뮤지컬 교육 기업으로 1:1 맞춤 보이스 트레이닝을 통하여 전문 성 악발성과 뮤지컬요소를 개개인의 수준에 맞춰 체계적으로 교육 할 예정이다.
 
선발된 크리에이터들은 앞으로 1년간 성악과 뮤지컬 전문강사의 지도를 통해 성악 베이스의 기초 자세와 호흡 발성을 탄탄히 하고 발음과 연기까지 전문적인 교육을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이후에는 자체제작 음원 발매와 미디어 영상부, 뮤지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이번 포니모니크리에이터로 선발 된 인원은 다음과 같다.
 

 ▲강혜원(신창초5) ▲김한선율(도하초4) ▲황윤아(아산초4)

 
 (주)포니모니뮤직 박정순 대표는 "스토리, 음악, 연기, 인성이 통합된 포니모니뮤직의 기업철학이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학생들에게 자신의 재능을 개발하고 꿈을 이루는 토양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포니모니뮤직은 현재 전국 단위 지사 모집 중에 있다. 현재 천안아산직영점, 청주직영점, 고양지사, 서산당진지사, 대구달성지사가 개설되었으며 지역 및 개설위치는 협의 가능하다. 본사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안정적인 창업이 가능하며 포니모니 성악뮤지컬, 포니모니 피아노 2개의 교육 운영이 가능해 2배의 수익이 가능 하다고 포니모니뮤직 측은 설명했다.
 
지사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포니모니 홈페이지나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