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크림 전문브랜드 셀메이드가 최근 남다른 기술력으로 화제이다. 특히 작은가슴으로 고민인 20~30대부터 많게는 출산후가슴관리가 필요한 주부들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슴탄력크림으로 집중받고 있다.
 
최근 여성들의 가슴고민이 이슈 되면서 자연스레 가슴크림 관련 제품들이 시중에 많이 생겨나고 있다. 그 중 가슴마사지크림 전문 브랜드 셀메이드는 기존에 쓰이던 추출물 배합기술이 아닌 미생물 발효기술 (Drug Delivery System)로 만들어져 부작용을 더욱 줄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슴크림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화학적 용매를 쓰지 않고 식물성 에스트로겐 발효물을 사용하여 여성호르몬 분비를 촉진시키는 효과가 있어 가슴발달에 많은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가슴 고민을 하는 많은 여성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가슴확대크림이다.
 
그동안 가슴운동만으로는 가슴이 커지는 효과를 크게 볼 수 없었던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으면서 가슴크림효과를 본 후기도 잇따라 올라오고 있는 추세이다.
 
금년도 런칭한 셀메이드 가슴크림은, 세계 슈퍼탤런트 시즌10 공식후원을 통해 국내를 비롯한 전세계 사람들에게 셀메이드 가슴크림을 선보였다.
 
셀메이드 제품은 가슴크림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에 대한 안정성을 입증한 바스트크림으로 여성호르몬을 촉진시키는 효과뿐 아니라 기초 신진대사를 올려주고 탄력개선에 중점을 두었다. 가장 핵심은 누구든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이미 셀메이드 가슴크림은 국립 서울대학교 및 경희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속한 피부생명공학센터의 효능평가에서 가슴모아주는 효과를 인정 받았으며, 가슴탄력과 볼륨이 커지는 효과를 입증시켜 출산후처진가슴으로 고민이 많은 여성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셀메이드 관계자는 "기존 추출물 배합기술이 아닌 차별화된 미생물 배합기술력을 동원하여 안전성과 효과를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식물성 에스트로겐이라고 불리는 회화나무열매 추출물을 비롯하여 피부탄력에 이로운 발효물을 배합한 만큼 앞으로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가슴커지는효과 외에도 가슴탄력 개선 등 가슴고민을 해소하는 여성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가슴크림후기 및 제품구매 정보는 공식판매처 "신데렐라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