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성정동가구거리, 아산가구단지와 근접해 쌍용동에 위치한 봄소와소파 천안점은 5월 말까지 소파 전제품 진열특가세일과 천안가구단지,아산가구단지,평택가구단지 주변 입주고객을위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에게 특별한혜택을 준비했다.
 
최근 국내 소파시장이 넓어지면서 짧은 기간 동안 수많은 쇼파 브랜드들이 생겨났다. 이로인해 국내 쇼파 제작 기술력은 수입 쇼파 못지않게 올라갔고 그만큼 소비자의 선택의 폭 또한 넓어졌다.
 
하지만 넘쳐나는 제품들과 천차만별인 소파 가격대로 선택의 어려움이 생겼고, 커진 규모만큼 피해사례도 많이 발생하고 있다. 이러한 문제들을 우려하여 봄소와쇼파는 검증된 친환경자재로 제품을 제작하고 그에맞는 적당한가격으로 판매하는 착한 친환경쇼파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브랜드 론칭을 하기까지 26년간 소파만을 제작해온 봄소와쇼파는 제품에서 기업의 역사를 그대로 보여주고있으며 그 품질을 인정받았다. 봄소와는 고급 이태리 천연 소가죽만을 수입하고 기능성패브릭 원단으로는 스페인의 아쿠아클린, 코오롱 샤무드알파만을 취급하여 유사원단은 일절 사용하지 않는다.
 
또한 소파내장제의 큰비중을 차지하는 원목과 본드는 업계최초로 SE0(SuperEzero)등급의 원목과 네덜란드 SABA접착제를 사용하여 유럽의 친환경기준에 맞춰 모든제품을 제작한다.
 
봄소와쇼파 천안점의 쇼룸은 250평대 초대형 전시장으로 가죽쇼파, 아쿠아클린쇼파, 샤무드쇼파를 비롯한 이태리 기술을 이용한 리클라이너 쇼파들까지 다양한 소재를 이용하여 제작하고 있는 소파전문 백화점이다.
 
신혼부부와 20평대를 위한 3인용 3.5인용 4인용쇼파부터 30~40평대 카우치형 소파, 코너형소파가 전시되어있으며, 전제품 모두 맞춤제작이 가능하여 다양한소비층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봄소와 천안점 / 킹스다운 천안점) 방문과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