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공스킨이 안티에이징과 화이트닝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노블랙 퓨어 래디언스 톤업 크림’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봄 날씨가 이어지며 야외활동이 잦아지고 있다. 봄에는 겨우내 자외선을 받지 않은 피부가 갑작스럽게 자외선에 노출되기 때문에 외출시 선크림을 발라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 선크림을 꾸준히 사용해주는 것만으로도 기미나 검버섯 등의 색소침착을 막을 수 있고 잔주름과 같은 피부 노화 또한 예방할 수 있다.
 
또한 외출 후에는 꼼꼼한 세안과 함께 미백 주름 개선을 돕는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미백 화장품을 고를 때는 성분 확인이 필수이다. 식약처가 고시한 미백 원료로는 닥나무추출물, 에칠아스코빌에텔, 아스코빌테트라이소팔미테이트, 나이아신아마이드, 알부틴 등이 있다.
 
그 중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안전성이 뛰어나며 멜라닌 색소가 각질형성세포로 넘어가는 것을 막아 멜라닌 색소침착을 억제한다고 알려졌다.
 
공스킨이 선보인 '노블랙 퓨어 래디언스 톤업 크림'은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 진정을 돕는 알로에베라잎과 피부톤 및 주름 개선에 도움되는 나이아신 아마이드, 아데노신을 함유하고 있어 화이트닝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과 탄력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이펙트’기능성 화장품이다.
 
끈적임이 없어 산뜻한 발림감을 선사하며, 유분기를 최소화해 여러번 덧발라도 뭉침없이 자연스럽게 흡수된다. 스킨케어를 마무리 한 후 사용하면 이후 화장을 할 때 톤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 수분력이 강해 오랜시간 촉촉함이 지속되며 바르는 즉시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스킨은 '노블랙 퓨어 래디언스 톤업 크림'을 40% 할인가에 판매 중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검색창에 공스킨을 검색해보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