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형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가 검암동 본사 매장, 원주 직영매장에서 동시에 봄맞이 입주가구, 신혼가구 등 가구패키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연령층의 구애를 받지 않는 심플한 가구를 주력하고 있는 퍼시픽하우스는 1인가구 소비자부터 패키지 가구 소비자까지 다양한 소비자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할인 행사의 경우 패키지 가구 예산의 부담을 최대한 줄여 구입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이며, 기존 판매가 되던 가격의 최대 3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퍼시픽하우스의 가구는 공장직영으로 생산판매가 되고 있어 중간의 불필요한 유통 비용을 최소화 시키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사이즈 변경 및 컬러 변경까지 진행하고 있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퍼시픽하우스 임소아 실장은 “입주가구, 신혼가구 패키지 할인 행사는 다양한 품목을 구매하는 소비자 분들의 부담을 덜고자 추가적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단품 역시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며 “고품질의 가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거품 없는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구매가 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서인천가구단지 근처에 위치한 퍼시픽하우스는 최근 두산위브 입주민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으며 다양한 주변 입주가구 소비자들의 방문을 권장 하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또한 일산가구단지와도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방문이 어렵지 않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경우 공항철도 검암역, 인천2호선 검바위역 하차 후 도보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