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개념 오디션 ‘블라인드 뮤지션’, 3차 심사위원 라인업 공개 ‘누구?’

기사승인 2018.03.13  11:49:11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뮤직디자인 제공

신 개념 오디션 ‘2018 블라인드 뮤지션'의 3차 심사위원으로 임정희와 허각, 비투비의 서은광이 활약할 예정이다.


먼저 ‘소울 디바’ 임정희는 심사위원으로 합류하게 된 소감으로 “새로운 방식의 오디션프로그램이라 신선하며 음악성과 목소리로 평가하기 때문에 많은 실력자가 나올 거라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마음을 울리는 명품 발라더 허각은 “많은 분들이 제 노래를 들어주시고 사랑해주시고 공감도 해주신 덕에 저도 이 자리까지 온 거 같다. 이번 오디션에 참가하는 분들도 많이 떨릴 테지만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며 진심어린 소감을 전했다.

‘불후의 명곡’ 최종 우승자 비투비의 메인보컬 서은광은 “심사위원이라기보다 같은 꿈을 꾸는 보컬리스트로서 응원하는 마음으로 임하겠다”고 말했다.

'블라인드 뮤지션'은 예선과정을 거쳐 본선 과정 4회, 결선 1회로 진행되며, 국민투표, 심사위원 점수를 합산해 우승자가 결정된다. 우승자는 5월 말 음원발매 및 게릴라 콘서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우승자를 맞춘 국민에게는 총상금 2천만원 지급이 된다.

‘블라인드뮤지션’은 현재 철통 보안 속 2차 예선을 마친 상태이며, 이 달 21일 첫 업로드 심사 영상을 통해 16명의 본선진출자 공개를 앞두고 있다.

<온라인충청일보> rachelnews@ccdailynews.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18
set_new_S1N19
set_new_S1N20
set_new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