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태진아의 우유콜라라면, 식을 줄 모르는 뜨거운 관심...온·오프라인서 화제

기사승인 2018.03.12  17:50:43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외부제공)

<온라인충청일보>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 공개된 가수 태진아의 우유콜라라면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휩쓴 것에 이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도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4일 방송된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자신의 집을 방문한 후배 가수들을 위해 태진아가 우유콜라라면을 선보였다. 처음 보는 우유콜라라면에 반신반의하던 김건모와 이무송과 시식을 거부한 김흥국까지 '환상의 맛'이라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방송 이후 우유콜라라면의 인기는 온라인에서만 그치지 않고 오프라인으로 확산되고 있다. 실제로 태진아가 운영 중인 디저트 카페 ‘K212’를 찾는 국내외 방문객들이 “우유콜라라면 끊여줄 수 있냐”는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일본, 중국, 싱가포르 등지에서 온 관광객들이 카페를 찾아와 ‘미우새’에 등장한 라면을 먹어보고 싶다고 요청해 직원들이 난감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심지어 태진아씨가 콘서트, CF 사인회 등 현장 일정을 소화하는 중간에도 팬들의 문의는 온통 우유콜라라면에 대한 것이 대부분”이라며 “우유콜라라면을 'K212'의 정식 메뉴로 등록해 손님들에게 제공할지 여부를 놓고 고민 중이다”고 전했다.

최근에는 배우 공승연이 “‘미우새’ 보고 편의점으로 바로 달려갔다 와서 만든 우유콜라라면. 왜 다이어트 안 도와주세요”라며 투정 어린 극찬을 남겨 화제를 모았다.

이처럼 우유콜라라면은 관련 레시피나 요리 후기 등을 담은 글들도 게재되며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얻고 있다.

온라인충청일보. news1946@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hot_S1N18
set_hot_S1N19
set_hot_S1N20
set_hot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