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궁합', 영화를 넘어 소설로도 만난다...역학 시리즈 제2탄 '궁합 출간'

기사승인 2018.03.12  11:40:38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온라인충청일보> 입소문을 타며 무서운 흥행세를 보이고 있는 영화 '궁합'의 내용을 바탕으로 한 소설 '궁합'의 출간이 확정돼 눈길을 끈다.

소설 '궁합'은 2013년 베스트셀러에 올랐던 소설 '관상'의 백금남 소설가가 집필한 작품이다. 현재 백금남 소설가는 역학 3부작의 마지막 작품인 '명당' 출간까지 앞두고 있다.

영화와 소설이 만난 역학 3부작 중 두 번째 작품인 소설 '궁합'은 어렵게 느껴지는 사주풀이, 이를 통한 궁합풀이 등 역학을 소설로 쉽게 풀어냄으로써 굉장한 몰입도와 흥미를 선사한다.

또한 영화에 등장하는 팔자 사나운 송화옹주, 조선 최고의 역술가, 그리고 매력 넘치는 부마후보 캐릭터의 소설 버전까지 만날 수 있어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도서출판 책방은 소설 '궁합'의 출간을 기념해 영화 '궁합'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영화 관객들과 소설 독자들을 모두 만족시킬 것이라 밝혔다.

지난달 28일 개봉한 '궁합'은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이 혼사를 앞둔 송화옹주와 부마 후보들 간의 궁합풀이로 조선의 팔자를 바꿀 최고의 합을 찾아가는 역학 코미디로 절찬 상영 중이다.

온라인충청일보. news1946@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18
set_new_S1N19
set_new_S1N20
set_new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