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이세라, ‘인형의 집’ OST ‘멈출 수 없는 그리움’ 공개…‘감성 자극곡’

기사승인 2018.03.09  13:24:47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온라인충청일보] 제이세라가 KBS2 드라마 ‘인형의 집’ OST에 참여했다.

제이세라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멈출 수 없는 그리움’을 공개한다.

드라마 속 남녀 주인공의 안타까운 감정을 표현한 신곡 ‘멈출 수 없는 그리움’은 도입부에서 담담하고 절제된 제이세라의 가창에서 시작해 후렴부의 드라마틱한 이미지가 떠오르는 전개로 시청자 감성을 자극한다.

‘나를 미워하면 좋겠어 바보 같은 내 맘은 그래 울고 있던 네 모습을 잡을 수 없던 나이니까 너의 마음 속 사랑을 알아 …… 숨겨 봐도 난 눈물이 흘러 홀로 남겨진 채 커진 그리움에 너무 아파하면 안 될 테니까’라는 노랫말은 이별에 직면한 남녀 주인공의 안타까운 상황을 보여주고 있다.

곡 전반에 거려 슬프고도 깊은 소리의 울림을 전하는 첼로 연주가 집중력을 높이며 제이세라의 목소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이 곡은 작곡가 김준범과 음악감독 이창희의 공동 작곡에 박형규와 김지혜가 작사와 편곡을 맡았다.

다양한 OST를 통해 실력파 발라드 가수로서 면모를 보여준 제이세라는 복고풍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번 신곡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방영 초반부터 20%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 순항하고 있는 ‘인형의 집’의 OST 첫 번째 가창자로 나선 제이세라는 신곡 ‘멈출 수 없는 그리움’을 통해 기존 발표곡과 다른 색다른 보이스 매력을 보여주었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온라인충청일보] news1948@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hot_S1N18
set_hot_S1N19
set_hot_S1N20
set_hot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