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온라인충청일보> 원작 웹툰과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치즈인더트랩’이 영화 속 주인공 유정을 연기한 박해진의 촬영 비하인드 스틸 6종을 공개했다.

‘치즈인더트랩’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

앞서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속 유정 선배 역할로 인생 캐릭터를 연기했다는 호평과 함께 폭발적인 반응을 모은 바 있는 박해진은 이번 영화에서 다시 한 번 유정 역할을 맡아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뒤흔들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치즈인더트랩’ 유정 선배 비하인드 스틸 6종에는 극중 고등학생 교복을 입은 유정부터 우리가 익숙하게 알고 있는 대학생으로 분한 유정 선배의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비하인드 스틸에서 확인할 수 있는 고등학생 유정은 굳게 다문 입술과 차가운 표정으로 이지적이면서도 여성 관객들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쓸쓸한 눈빛을 겸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박해진은 고등학생 유정을 연기하기 위해 입은 교복을 완벽하게 소화해 ‘최강 동안’임을 입증했다.

반면, 대학생이 된 유정은 강의실에서 자신의 여자친구 홍설과 함께 있을 때 해맑은 웃음을 보이는가 하면, 술자리에서조차 유쾌하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모두가 선망하는 대상인 유정 선배를 완벽히 연기해 영화 속에서 보여줄 반전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3월 14일 개봉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