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과 함께 虎視牛行(호시우행) 비전 선포

[충청일보 박재남기자] 4회 '청주시 기업인의 날 With Festival'이 22일 오후 5시 강내면 더빈컨벤션에서 기업인 및 경제단체 관계자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청주시기업인협의회(회장 이상찬)가 주관하고 청주시, 청주산단관리공단, 오창과학산단관리공단, 청주시통합산단관리공단 등 경제단체가 함께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100만 행복시민과 함께 더 큰 미래로', '2018 청주시 기업인과 함께 虎視牛行(호시우행)'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청주시 유망 중소기업 11개사 및 고용 선도 기업 2개사에 대한 인증서 수여, 우수 기업인 19명에 대한 시상과 함께 비전 선포, 전자현악3중주 공연 및 가수 축하공연 등이 펼쳐졌다. 

'청주시 기업인의 날' 행사는 청주시의 지역경제를 든든하게 이끌어주는 기업인들을 격려하고 기업인 예우 풍토를 조성함으로써 기업사랑 분위기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이범석 청주시장 권한대행은 격려사를 통해 "지역경제를 든든히 이끌어주고 있는 기업인 여러분께 늘 감사드리며 올해는 더욱 예리한 통찰력과 성실함으로 기업이 더욱 번영하고 발전하기를 기원한다"며 "중소기업 육성자금 확대와 수출기업 지원 등 경영 안정과 기업애로 해소를 위한 실질적인 지원정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