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치즈인더트랩', 박해진·오연서·박기웅·유인영 캐스팅 화제...티저 예고편 120만 돌파

기사승인 2018.02.14  15:05:12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제공=리틀빅픽처스)

<온라인충청일보> 개봉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치즈인더트랩'(감독 김제영)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지 하루도 안 돼서 120만 조회수를 돌파해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13일 CGV 페이스북을 통해 영화 '치즈인더트랩'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된 후 하루도 안 돼서 조회수 120만 돌파와 함께 개봉 예정 영화 검색어 순위 1위에 등극,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

'치즈인더트랩' 티저 예고편은 완벽하지만 어딘가 위험해 보이는 유정(박해진)과 남들이 모르는 유정의 숨겨진 면을 꿰뚫어 본 홍설(오연서)의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

앞서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을 통해 ‘유정 선배 신드롬’을 일으켰던 박해진이 부드러운 미소 뒤에 서늘함을 간직한 유정 역으로 완벽하게 돌아와 시선을 사로잡고 가상 캐스팅에서 홍설 역으로 언제나 1위를 달렸던 오연서가 어딘가 수상한 유정 선배를 알아보는 홍설로 완벽 분해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다혈질 상남자 백인호와 천상천사 안하무인 백인하 캐릭터 또한 원작 비주얼을 찢고 나온 듯한 모습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티저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원작과의 100% 싱크로율 드림 캐스팅에 대한 상상 이상의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다. 이런 관심은 14일 네이버와 다음, 네이트 등에서 각각 개봉 예정 영화 순위 1위와 3위 등극으로 이어지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3월 14일 개봉.

온라인충청일보. news1946@naver.com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hot_S1N18
set_hot_S1N19
set_hot_S1N20
set_hot_S1N22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