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에 위치한 원목가구 전문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 퍼시픽 하우스가 원목가구를 포함한 가구 전 품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원목가구의 경우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싸 구입을 망설이는 소비자들이 있기 마련이다. 하지만 직접 생산 판매를 하는 퍼시픽 하우스의 경우 중간 유통비용이 최소화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퍼시픽 하우스는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사이즈와 색상 변경이 가능한 원목가구를 제작하고 있으며 독일 아우로 오일을 사용해 마감 처리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한다. 최근 호흡기 질환이나 민감한 피부를 지닌 소비자들 역시 원목가구를 찾고 있으며, 디자인 역시 퍼시픽 하우스의 감성을 살려 신혼가구부터 입주가구까지 다양하게 판매 중이다.
 
퍼시픽 하우스 임소아 실장은 '원목가구의 수요가 늘어난 요즘 집안의 습도 조절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도 하고, 나무로 만들어진 친환경 가구를 사용하면 아토피, 호흡기질환 등에서 더 자유로워질 수 있고 집안을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다'라며 '부담스러웠던 가구 구입이 아닌 합리적인 구입이 될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마련했으니 매장 방문하셔서 상담 진행하시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근처 서인천, 부천, 일산, 마석 가구 단지의 소비자들도 방문하기 어렵지 않은 검암과 검바위 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신제품의 입고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며, 다양한 연령층의 가구 취향을 고려해 매장의 가구를 전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할인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