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소재 '리턴 청춘 퍼스널 트레이닝(대표 박정훈)'은 "단순한 몸짱이 아니라 20대의 건강했던 몸으로 돌아가자"는 슬로건으로 운영되고 있는 PT(퍼스널 트레이닝)전문 휘트니스이다.
 
이에 따라 업체는 겉모습으로 보여 지는 바디 쉐이핑, 체중감량에 주로 주안점을 두는 여타 헬스클럽과는 달리 회원 한 사람 한 사람의 신체의 무너진 부분에 맞춤형 재활 교정을 통해 신체 내부부터 건강하게 만들어 나가고자 하고 있다.
 
또한 해당 업체는 전문 피티 샵인 만큼 철저한 오리엔테이션(상담)을 통해 체성분 검사(체지방,근력 등)는 물론 생활습관, 체형, 몸 상태까지 꼼꼼히 분석한 뒤 개인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다. 아울러 역시 회원의 몸 상태에 맞춘 식단관리를 진행하고 있고, 이러한 오리엔테이션은 매달 1회씩 진행해 철저한 피드백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리턴 청춘 퍼스널 트레이닝'의 박정훈 대표는 10여 년간 현역에서 활동한 역도 프로선수 출신으로 선수 생활부터 진행한 체계적인 웨이트 운동 경력은 물론, 이후 7년 동안 PT 트레이닝을 전문으로 하며 다수의 수상 이력까지 가진 실력자로 정평 나있다. 그는 "오랫동안 운동을 해오며 단순한 체중감량, 근력강화의 목적을 넘어 건강까지 증진에도 초점을 맞춰 재활 교정을 전문으로 하는 헬스장을 만들고 싶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해당 헬스장의 다른 코치진들도 각각의 분야의 전문 인력들만 상주 하고 있다. CPT, CES 등 재활 교정의 전문적인 자격을 갖춘 현 물리치료사 코치는 회원들의 체형교정 계획과 재활 운동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구성 진행시키고 있으며, 남성 트레이너와 트레이닝을 진행하는 데 불편함을 느꼈던 여성회원들을 위해 여성코치가 항시 상주해 전문적으로 지도 하고 있다.
 
한편 해당 피트니스의 영업시간은 아침 6시부터 밤 1시까지의 넓은 시간대로 운영돼 바쁜 스케줄을 가진 직장인들에게도 추천되고 있으며, 현재 오전 6시부터 10시까지 헬스장을 이용하는 회원에게는 50% 할인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할인 문의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PT전문 '리턴청춘 퍼스널 트레이닝'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