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서구에 위치한 창고형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가 리클라이너소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기존에 판매되던 가격보다 추가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매장 비교체험 뒤 상담이 가능하게 마련됐다.
 
퍼시픽하우스의 리클라이너소파는 대규모 생산공장과 MOU 체결을 통해 생산 판매를 하고 있으며, 중간 유통 비용이 최소화된 제품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전자 품질 보증서를 발행해 10년 품질 보증을 하고 있다. 기간 내 해당되는 AS 접수사항에 대하며 유무상 지원을 하고 있으며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전자기파 시험 인증까지 철저하게 시행하고 있다.
 
리클라이너소파는 현대인들의 휴식을 위해 제작된 기능성 소파로 원하는 각도를 조절해 허리부터 다리 끝까지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다양한 기능성이 추가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이에 퍼시픽하우스 또한 홈바 스타일의 리클라이너소파, USB단자나 스피커가 추가된 리클라이너소파 다양한 기능성이 탑재된 제품이 매장 내 전시가 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 임소아실장은 "다양한 가구 할인을 순차적으로 진행 중이다. 현재는 리클라이너소파 할인행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직접 비교 체험을 하시고 구입하는 게 가장 정확하다."며 "부담스러운 가구 구입이 아닌 합리적인 소비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퍼시픽하우스 검암동 매장은 근처 가구단지인 일산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운정가구단지 등 가구단지 들과 인접한 위치에 있으며, 다양한 가구 신제품과 맞춤가구 등 전시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